인스타일 | 2018-03-20 |
[그 옷 어디꺼]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폭탄급 톱스타의 중청 데님 재킷 어디꺼?
'산드로옴므' 데님 재킷으로 유니크한 별 자수 디자인과 멋스러운 실루엣 '인기 폭발'
KBS2 '라디오 로맨스'에서 폭탄급 톱스타 지수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두준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명불허전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고 있다.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완벽한 대본이 필요했던 톱스타에서 대본 없는 진짜 세상에 발걸음을 내딛게 된 지수호 역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윤두준. 톱스타 역할에 맞게 그의 패션도 인기상종가를 그리고 있다.
'라디오 로맨스' 13회에서는 그에 어울리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김소현의 손을 잡고 정면돌파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을 얻었다.
윤두준이 착용한 멋스러운 중청 데님 재킷은 '산드로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앞면의 유니크한 별 자수 포인트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멋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어떤 팬츠와도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룩으로 방송과 동시에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좋을 때, 화려한 순간뿐만 아니라 그 어떤 순간에도 서로의 곁에 있겠노라 결심한 다정한 연인 지수호, 송그림의 ‘라디오 로맨스’ 최종회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윤두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데님 재킷
↑사진 = 윤두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데님 재킷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