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3-20 |
위노나 라이더-엘리자베스 올슨, 탱고와 함께 춤을
H&M이 2018 봄 캠페인에 할리우드 스타 배우 위노나 라이더와 엘리자베스 올슨을 캐스팅했다. 촬영은 아르헨티나의 브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진행했으며 이들은 남미의 정렬이 느껴지는 탱고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3월 19일(현지시간) 스웨덴 패션 대기업 H&M은 페미니즘을 주제로 한 2018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할리우드 스타 위노나 라이더와 엘리자베스 올슨을 비롯해 다양한 여성이 등장하며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촬영이 되었다.
H&M은 2018 봄 컬렉션을 위해 2명의 할리우드 스타 배우 위노나 라이더와 엘리자베스 올슨을 캐스팅했으며 모던한 정신과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한
H&M의 새로운 컬렉션은 레드와 라이트 블루 터치가 가미되 가운데 블랙 앤 화이트에 초점을 맞추었다. 다양한 커팅의 프릴과 플로랄 프린트가 돋보인 이번 봄 컬렉션은 경량의 드레스, 와이드-레그 팬츠, 청바지, 블라우스 등이 포함되었다.
아르헨티나 브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촬영된 캠페인 동영상은 우정, 여권 신장, 페미니니티를 강조했다. 캐스팅 명단에는 두명의 할리우드 스타 배우 위노나 라이더와 엘리자베스 올슨 뿐 아니라 모델 안드레아 디아코누, 안나 이버스, 이만 함만, 나오미 시마다, 가수 안드레아 벨이 함께 등장한다.
위노나 라이더는 보도 자료를 통해 "나는 이번 캠페인처럼 진정성있는 여권 신장을 위한 문화를 좋아한다"고 했으며 엘리자베스 올슨은 "H&M 광고 캠페인을 위해 브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진행한 촬영은 스릴이 있었으며 놀라운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H&M의 새로운 2018 봄 컬렉션은 오는 3월 22일부터 매장과 온라인(www.hm.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