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3-15 |
크로커다일레이디, KBS2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 지원
주인공 박선영이 근무하는 패션기업으로 BI 및 매장, 시즌 주력 제품 노출 예정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제작 지원한다.
KBS2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유동근)의 가족 4남매를 중심으로 신중년 부모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낼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다.
유동근과 장미희, 박선영, 한지혜, 이상우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17일(토) 첫 방송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극 중 주인공 박선영(박선하 역)이 근무하는 패션 기업으로 노출되며, 일부 매장을 촬영 장소로 제공한다.
제작지원을 통해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의상 협찬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에피소드를 통해 시즌 주력 제품과 함께 3050 여성들을 위한 오피스룩과 패미닌 캐주얼룩 등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해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주부와 가족들이 함께 시청하는 황금시간대의 주말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주력 제품과 새로운 BI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핵심 고객층인 3050 여성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No.1 여성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드라마 제작지원과 연계해 스타일 체험단 운영, 매장 프로모션 등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