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3-14 |
린컴퍼니 '모에' 런칭 1주년 VIP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롯데 잠실, 현대 본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스타일링 클래스로 고객 소통 강화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전개하는 ‘모에(MOE,)’가 런칭 1주년을 맞아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구매력 있는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클래식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런칭한 ‘모에’는 1주년을 맞이해 지난 7일 롯데 잠실점, 9일 현대 본점, 16일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등 각 백화점별 순차적인 VIP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하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봄 상품 컬렉션 및 소재와 실루엣을 기본으로 스티치, 여밈의 단추, 절개선 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또 참석자의 체형과 TPO에 따른 개인 맞춤 스타일링, 일상 속 스타일링 팁, 제품 관리법 등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모에’는 성숙한 매력과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함을 동시에 잃지 않는 격조 높은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에 더욱 충실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런칭 1주년을 맞아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10% 할인과 10% 적립 1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하고, 1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예가 이상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오브제 세트도 증정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