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14 |
톱 모델 장윤주, 유니클로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도전을 멈추지 않는 진취적인 모습과 라이프웨어 가치 철학과 부합 모델 선정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고유의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전할 새로운 모델로 톱 모델 장윤주를 발탁했다.
유니클로는 모델 장윤주가 21년 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본연의 스타일을 잃지 않고 방송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진취적인 모습이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장윤주는 유니클로의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며 런웨이에도 서는 등 유니클로와 꾸준히 인연을 맺어왔다.
장윤주는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만큼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살려주는 옷을 선호한다”며 “좋은 소재로 입는 사람의 움직임을 생각한 유니클로 옷을 즐겨 입어 왔다. 옷장의 80%가 유니클로 옷일 정도로 나를 포함해 딸, 남편까지 즐겨 입는 등 우리 가족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그 자체다. 일상뿐만 아니라 화보촬영, 런웨이, 런칭 행사 등 많은 시간을 함께 해 온 유니클로의 활동이 무척 기대된다”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장윤주 모델 발탁에 대해 유니클로 관계자는 "대한민국 톱모델로 활동해 온 장윤주 씨가 본연의 매력을 지키면서 커리어와 삶에 대해 열정적으로 도전해 나가는 모습이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과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특히 유니클로의 로열 유저로서 브랜드의 철학을 깊이 이해하고 있어 누구보다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