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14 |
질스튜어트스포츠, 핏스피레이션 테마의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탑모델 한슬과 함께 캐주얼 스타일의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 제안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YG 케이플러스 소속 탑모델 한슬과 함께 브랜드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애슬레저룩 화보를 공개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화보에서 최근 SNS 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 해외 소셜미디어에서 유행한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글을 의미)’을 테마로 여성들의 바디라인을 강조하면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공항패션에서 선보이고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애슬레저룩의 기본인 '탱크탑+레깅스' 스타일조차 기하학적인 패턴이나 투명한 레인보우 컬러를 사용,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하는 한편, 화복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현대적인 여성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을 제안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손광익 상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운동 목적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의 기본이 되는 레깅스+후드탑 착장을 중심으로 애슬레저룩의 정석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2년차를 맞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에 제작지원을 진행하는 한편, 인기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와의 봄 시즌 화보 및 SNS 인플루언서들과의 콘텐츠 협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10~20대 젊은 신규 고객층을 유입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