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13 |
갭(GAP), 사라 제시카 파커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사랑, 행운, 마법을 주요 테마로 성인복, 아동복, 유아복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의 유명 배우인 사라 제시카 파커는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이번에는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갭의 이번 컬렉션은 매달 초 행운을 빌며 “래빗, 래빗(rabbit, rabbit)”을 외치는 파커 가족의 전통과 그녀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 행운, 마법을 주제로 가족 간의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추억의 순간들을 담았다.
파커 가족의 전통과 관련이 깊은 토끼 자수와 깅엄 체크, 스트라이프, 플로럴, 아일렛 레이스(작은 구멍이 여러 개 뚫려있는 디자인) 등이 적용했으며 유아, 아동, 성인용으로 출시된다.
여아를 위한 주요 상품은 아일렛 소매가 돋보이는 깅엄체크 드레스, 핑크 장미 프린트가 특징인 네이비 색상의 드레스, 시그니처 토끼 무늬가 새겨진 하늘색 보머 재킷이 있다. 성인 여성을 위한 꽃무늬 드레스와 체크무늬 셔츠 드레스도 출시된다.
가격대는 아우터 99,000원, 상의 39,000~49,000원, 카디건 55,000원, 아동 드레스 75,000원이다.
갭은 이번 컬렉션에 이름을 적을 수 있는 상품택을 별도로 부착해 옷을 물려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