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3-05 |
[그 옷 어디꺼] 서지혜, 하와이 출국길! 시크한 스트라이프 수트 패션 어디꺼?
잇미샤, 스트라이프 수트 패션으로 완성한 트렌디한 세미 정장룩 '시선 집중'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서지혜의 공항패션이 눈길을 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4월호 화보 촬영 차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 호놀룰루로 출국한 서지혜는 현실감 없는 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공항 내 취재진과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흑기사'에서도 다양한 수트룩을 선보였던 서지혜는 이날 역시 트렌디한 세미 정장룩을 매치해 170cm의 장신다운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핏을 연출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인상적인 블랙 수트에 편안한 무드의 아이보리 미니백,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하고, 동그란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다.
서지혜의 공항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의상은 모두 「잇미샤」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날씬하면서도 다리가 길어보이는 세미 부츠컷 스타일로 멋스러운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서지혜는 최근 종영한 KBS2 '흑기사'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사진 제공 : 잇미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