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3-02 |
빈폴레이디스, 봄 패셔니스타 위한 트렌치코트와 재킷 제안
롱 트렌치코트부터 체크, 클래식 디테일 트렌치코트까지 다양한 스타일 선보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봄철 패셔니스타들의 최고의 아이템으로 꼽히는 트렌치코트와 재킷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아우터를 중심으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엣지있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의 싱글 버튼 A라인 롱 트렌치코트부터 여성스러운 카라와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강렬한 레드 컬러의 클래식 디테일의 트렌치코트 등으로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빈폴레이디스」는 글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더블 브레스트 울 재킷과 싱글 버튼 재킷을 토대로 화사한 큐브라 블라우스, 화이트 데님 팬츠, 스카프 등의 조합으로 모던한 오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빈폴레이디스」의 임수현 디자인 실장은 “미니멀한 롱 트렌치 코트와 여성스러운 셔링 블라우스, 매니시한 옐로우 와이드 팬츠를 매칭하면 화사한 시티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와 같은 패턴의 쇼츠, 그린 컬러의 실크 소재 오픈 칼라 블라우스를 코디하면 보이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