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28 |
디자인 유나이티드, 밀레니얼 세대 겨냥 브랜드 전면 리뉴얼
가격 중심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과 색다른 스타일링 제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를 전면 리뉴얼 한다.
가격 중심의 일반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브랜드 로고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철저하게 바꿔 소비의 중심인 밀레니얼 세대(1980년초~2000년대 초 출생한 세대)를 본격 공략한다.
브랜드 컨셉은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스타일 믹스처(ACTIVE LIFESTYLE STYLE MIXTURE)’로 잡았다. 적극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과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로고는 이태리 출신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다니엘라 딜레토(DANIELA DILLETTO)와 함께 작업했다. 대다수의 브랜드 로고가 단어를 한 줄로 나열하는 것과 달리 단어를 두 줄로 배열해 개성을 살리고 위와 아래에 라인을 넣어 통합적 느낌을 강조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올해 봄 시즌부터 제품의 디자인과 소재를 완전히 새롭게 개선했다.
지난 시즌까지 낮은 가격 중심의 대중적인 디자인을 출시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소재를 고급화하고 젊은 층이 좋아하는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젊은 세대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데님과 티셔츠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127년 역사를 지닌 미국 콘 밀(Cone Mills)사의 데님을 사용한 ‘콘 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콘 데님은 「리바이스」 「랭글러」와 같은 청바지 전문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재로, 다양한 워싱과 핏으로 제품 제작이 가능하다. '콘 데님 컬렉션'은 복고 트렌드와 전통 데님의 개성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개된다.
티셔츠는 소재부터 봉재까지 인도에서 일괄 제작해 건강한 환경에서 생산된 코튼 100%의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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