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26 |
올리브데올리브,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 런칭
트렌치 코트, 모자, 티셔츠 셋트, 실내복 등 구성... 3월 1일 롯데 수원점 오픈
올리브데올리브가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를 런칭했다.
미밍코는 올리브데올리브의 페미닌 감성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개성을 강조한 트렌디한 의류, 코튼 100% 소재의 홈아이템 등을 통해 사람들과 함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레이스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 모자와 티셔츠 셋트, 친환경 소재 실내복 등 T.P.O에 적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일부 제품의 경우 견 종, 크기에 따라 사이즈 맞춤이 가능하다.
한편 미밍코는 의류 외에도 반려동물의 프리미엄 사료 및 수제간식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위해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이용한 사료와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연어당근 쿠키, 눈물자국 완화를 돕는 한우 간 육포 등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가득 수제간식들을 선보인다. 이외에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나무로 만들어진 원목시리즈 베드, 하우스, 스텝 등도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멋진 스타일과 즐거운 놀거리, 편안한 휴식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미밍코'는 오는 3월 1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