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26 |
정해인, 트렌치 코트에 백팩 매치한 젠틀한 남친룩 '백화점이 들썩'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뮤즈 정해인 신세계 강남점 팬사인회 성료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뮤즈 정해인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월 2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팬사인회는 훈훈한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드는 대세 배우 정해인을 만나기 위해 모인 고객들과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최근 영화 ‘흥부’의 홍보활동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정해인은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매장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로 초청된 100명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정해인은 댄디한 의상에 베이직하고 고급스러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블랙 백팩을 매치하여 깔끔하면서 젠틀한 남자친구 룩을 선보였으며, 사인회 내내 밝은 미소와 설레는 아이컨택으로 팬들 한 명 한 명과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새로운 뮤즈 정해인과 함께 선보이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18SS 컬렉션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몰 LFmall (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