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23 |
캘빈클라인 진, 할리우드 샛별 '밀리 바비 브라운'과 함께한 봄 광고 캠페인
밀리 바비 브라운, 패리스 잭슨, 룰루 테니 출연...봄 시즌 주요 스타일 선보여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 밀리 바비 브라운과 함께한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발표됐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MYCALVINS 슬로건의 진화된 형태인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로 소개되었다.
포토그래퍼 윌리반데페르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캘빈클라인」의 뮤즈로 새롭게 떠오르는 밀리 바비 브라운, 마이클 잭슨의 딸인 패리스 잭슨, 그리고 모델 룰루 테니가 출연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세 명의 신예들은 「캘빈클라인 진」의 2018 봄 시즌 주요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패리스 잭슨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아이템까지 함께 매치하여 그녀만의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 = 좌측부터 밀리 바비 브라운, 룰루 테니, 패리스 잭슨
이 세 명의 모델은 서로에게 영감을 선사하며 「캘빈클라인」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지난 2017년 라프시몬스의 디렉팅 아래 촬영된 더 엑스엑스(The XX)의 'I Dar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밀리 바비 브라운은 '캘빈클라인 바이 어포인먼트'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패리스 잭슨은 뉴욕 런웨이 쇼의 게스트로 참석했다. 룰루 테니는 매 시즌 진행되는 '캘빈클라인 205W39NYC' 런웨이에 등장함과 동시에 최근 공개된 CK ONE 향수 광고 캠페인에도 출연하며 긴밀한 인연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아워 패밀리 #마이캘빈스' 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11월 공개된 솔란지노울스, 에이셉맙, 카이아거버&프레슬리거버, 그리고 킴카다시안&켄달제너 패밀리 캠페인에 이은 것이다.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