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23 |
'내 방으로 놀러와~' 설리의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잇 스타일링 비법!
'럭키슈에뜨' 글렌체크, 스트라이프, 크롭티 등 개성있는 스프링룩 연출법 공개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새로운 모델로 '설리'가 선정되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소녀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이 공존하는 설리는 유니크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가진 「럭키슈에뜨」만의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럭키슈에뜨」가 공개한 화보 속에서 설리는 다양한 레이어링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로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리의 화보 속에서 올 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잇 스타일링'을 찾아보자.
▶ 올 봄 글렌체크는 여성스럽게~
지난 가을부터 바람을 몰고 온 글렌체크의 인기는 올 봄에도 여전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핑크계열의 컬러로 무장하여 한층 화려한 느낌을 더했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너무 클래식하지 않고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다.
글렌체크의 아우터는 그 자체만으로 강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이너는 심플하게 매치하는 것이 좋겠다. 깨끗한 라운드 티셔츠와 데님 팬츠는 아우터만을 강조하여 밸런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 화려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다소 딱딱해 보일 수 글렌체크 아우터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 올 봄도 스트라이프 인기 지속
스트라이프 패턴은 누구나 잘 어울리는 패턴 중 하나이며, 어떤 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평범한 라운드 네크라인이 조금 답답해 보인다면 목도 길어보이고 전체적으로 슬림해보이는 보트넥을 선택해보자. 겨우내 머플러로 감춰두었던 목선을 깔끔하게 드러내어 봄 기운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인기몰이 중인 와이드 팬츠도 세로 스트라이프로 다시 태어난다. 솔리드 컬러가 아니라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하체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할 수 있다.
세로 패턴의 와이드 팬츠는 하체통통족들도 충분히 도전해볼 만 하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라면 상의는 되도록 심플한 티셔츠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과감하게 크롭 티셔츠에 도전!
크롭 티셔츠는 허리 라인이 노출되기 때문에 다소 선택하기 어려운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럭키슈에뜨」에서는 허리라인을 살짝 가리는 크롭티셔츠를 선보인다.
컬러 또한 블랙 컬러에 레터링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미니멀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크롭 티셔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사랑스러운 설리의 화보 촬영 현장 동영상 '설리 인 더 럭키(Sulli in the Lucky)'는 지난 8일부터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으며, 일주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5개 에피소드를 더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코오롱몰(www.kolonmall.com/Special/625)에서는 추첨을 통해 럭키 핑크삭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럭키슈에뜨>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