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2-21 |
LVMH, 학생들을 위한 럭셔리 산업 온라인 프로그램 시작
LVMH 그룹이 능력있는 패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유럽 내 45개 대학과 제휴를 맺고 50개의 동영상 시리즈로 구성된 온라인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글로벌 럭셔리 그룹 LVMH가 유럽 내 45개 대학과 제휴를 맺고 50개의 동영상 시리즈로 구성된 공식적인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지난 2016년에 시작된 프로젝트 연장선인 '인사이드 LVMH' 프로그램은 능력있는 패션인재를 배출하기 위한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했으며, 학생들은 50개 이상의 비디오 시리즈를 통해 명품 브랜드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프랑스패션마케팅대학(IFM), 파리경영대학(ESSEC), 파리정치대학(Sciences Po), 파리도핀대학(Universite Paris Dauphine) 등 프랑스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권위있는 기관들이 신청서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그룹 내에서 일하고 있는 학생들과 인턴들에게도 열려있다.
LVMH 측에서는 럭셔리의 전략적 과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프로그램과 학교의 교사들이 만든 비디오를 배우기 위해 이미 약 3,500명의 사람들이 예약을 했다고 밝혔다.
미래의 잠재적인 패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약 4개월 과정의 프로그램이 끝나면 LVMH그룹은 '미래의 럭셔리 경험을 상상해 보세요'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팀 프로젝트를 심사할 예정이다. 내년 5월에는 심사의원들이 200명의 학생들과 인터뷰를 진해해 학생들은 그룹의 패션 하우스 중 하나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