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2-21 |
크로커다일레이디, 봄 위한 산뜻한 간절기 아우터 전개
3월까지 이어지는 꽃샘추위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경량다운∙패딩 제안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가볍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아우터를 제안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간절기 아우터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길이의 슬림핏 패딩과 경량다운으로 꽃샘추위가 끝날 때까지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테일러드 슬림 패딩’은 테일러드 카라와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코트형 패딩 제품이다. 패딩의 부한 느낌이 없고 실용적이라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링 아이템. 단독으로 착용하면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추운 날씨에는 박시한 롱 코트 또는 가디건과 레이어링하기 좋다.
또한, 카라와 소매 안쪽에 키치한 프린트가 더해져 소매 끝을 살짝 롤업해서 입으면 포인트가 된다.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세련된 일상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돋보이는 ‘심리스 핏 다운’은 무봉제 퀼팅기법을 사용한 심리스(seamless) 다운점퍼다. 경량 소재로 얇고 가벼우며,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도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비비드한 색감과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스트링을 더해 화사하고 여성미 넘치는 다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두 종류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