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19 |
뉴발란스, 111년의 역사와 의지 담은 캠페인 '#내방식대로' 전개
러닝 헤리티지 새롭게 해석한 'NB 웜업재킷' 등 캠페인 적용한 상품 선보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8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내방식대로’를 전개함과 동시에, 캠페인을 적용한 독자적인 상품으로 레트로 러닝 헤리티지를 새롭게 해석한 ‘NB 웜업재킷’을 출시했다.
‘#내방식대로’는 얼마 전 런칭한 글로벌 캠페인 ‘Fearlessly Independent’를 한국적으로 해석한 슬로건으로, 111년의 긴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아냈다.
이에 대해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남들과의 경쟁이 아닌 나 자신에 집중하고, 자신만의 삶의 가치와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지금껏 걸어온 길을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NB 웜업재킷은 90년대 레트로 러닝 헤리티지를 「뉴발란스」만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해석한 간절기용 제품이다.
레트로 스포티즘에서 모티브를 딴 역동적인 컬러 배색 포인트와 로고 패턴이 특징으로, 트렌디한 스포츠 코어 룩 연출을 돕는다. 내장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투습, 생활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변덕스러운 날씨 속 야외 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
NB 웜업재킷과 함께 캠페인 광고에서 메인으로 보여지는 신발 840역시 90년대 NBx 라인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현대적으로 복각한 모델이다. 오리지널의 디자인을 유지하며 레트로한 컬러감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NB 웜업재킷과 840 운동화는 최근 공개된 아이유의 화보 속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뉴발란스」 아이유 재킷 등의 키워드가 온라인상에서 주목받으며 아이유의 뜨거운 인기를 새삼 실감케 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