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13 |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미펠 더 백쇼' 전시회 스페셜 윈도우 장식
시그니처 제품, 리미티드 골드 에이션, 2018년 F/W 상품 등 8가지 아이템 전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세계적인 핸드백 박람회 ‘미펠 더 백 쇼(MIPEL The Bag Show)’로부터 2018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어 스페셜 윈도우를 장식한다.
'미펠 더 백쇼'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레더 굿스 및 액세서리 박람회로 올해 113회째 개최되는 행사이다.
「메트로시티」는 2017년 메트로시티 라운지로 바이어로 참여한 것과 달리 올해는 미펠의 초청으로 스페셜 윈도우에 전시되는 영광을 얻었다.
'미펠 더 백 쇼'의 스페셜 윈도우는 매 시즌 미펠에서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한 브랜드를 직접 초대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전시 코너로, 시즌당 단 한 브랜드만 선정된다.
스페셜 윈도우에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제품, 이탈리아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골드 에디션, 그리고 2018년 F/W 상품 등 총 8가지 아이템을 전시한다.
한편, '미펠 더 백쇼'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밀라노 대형 박람회장 '피에라밀라노-로(Fieramilano-Rho)'에서 진행된다. 에임페스 세르비치가 주최하며, 이탈리아 패션협회, 이탈리아 바이어 협회, 이탈리아 해외 무역공사(ICE) 등이 후원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