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13 |
박서준, 봄을 몰고 온 훈훈한 남친룩 '이 비주얼 소장각'
질스튜어트스포츠, 트레이닝복·후드 티셔츠 등 일상에서 즐기는 스타일링 제안
배우 박서준이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PLAY CONFIDENT YOURSELF'라는 콘셉트에 맞춰 촬영한 이번 화보는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 자신감을 갖고, 남의 눈을 의식하기보다 스스로 입고 싶은 옷을 선택해 입는 현대적 남성의 자화상을 강조했다.
13일 공개된 시즌 화보에서 박서준은 트레이닝복, 후드 티셔츠, 블루종 등 자신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아이템들로 완벽한 남친룩을 선보이며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박서준은 세련된 트레이닝복을 입고 역동적인 포즈로 화보를 완성하거나, 스포티한 무드가 가득한 베이지 핑크 톤 반바지와 티셔츠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또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배색이 잘 어우러진 블루종에 블랙 슬랙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박서준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윤식당2'에서 훈훈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제공: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