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12 |
유니클로, 브랜드 새 뮤즈 배우 김고은 발탁
브랜드 철학 '라이프웨어' 가치 부합 모델 발탁...유니클로 매니아로 새로운 활력기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고유의 철학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전해 줄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
「유니클로」는 배우 김고은이 연기자로서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과 본연의 담백하고 진솔한 면모와 함께 심플함 속에 본인만의 개성을 담은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점이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김고은은 평소에 「유니클로」 브랜드를 즐겨 입어 화제를 모았다.
김고은은 "너무 튀거나 화려한 옷보다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옷을 선호한다"며 "유니클로는 스케줄이 없는 일상적인 날뿐만 아니라 촬영 시에도 즐겨 입는 브랜드다. 앞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도 담백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유니클로」 관계자 역시 평소 김고은이 「유니클로」 옷을 즐겨 입었던 매니아인 만큼, 앞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고은은 2월 말부터 방영될 광고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유니클로」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