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02-09 |
엘레쎄 '위너'와 함께 레트로 무드의 S/S 캠페인 공개
"We Play Halfball" 슬로건으로 레트로 헤리티지 라인 다양하게 재해석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브랜드 모델 '위너'와 함께 2018년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엘레쎄」는 "We Play Halfball" 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S/S에 레트로 헤리티지 라인(밀란, 리네아)을 선보였다. 특히 트렌드인 스트리트 감성에 맞춰 힙한 위너와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자아냈다.
브랜드 고유한 이미지를 레트로 무드로 풀어낸 디자인의 로고플레이는 스트리트 무드 열풍인 현시대의 젊은층에게는 새로움을, 중년층에게는 향수를 전달하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엘레쎄」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무드를 반영해 60년 전통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집중 선보일 계획이며, 빅 로고는 물론 로고 테이핑, 화려한 컬러 반영 등 「엘레쎄」 만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 위너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엘레쎄」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트레이닝복, 스웨트셔츠, 후디, 아노락 스타일의 의상뿐만 아니라 백팩 등의 아이템까지 포함하여 1020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룩을 집중 구성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엘레쎄」의 2018년 S/S 슬로건은 "We Play Halfball"로 테니스 공을 형상화한 「엘레쎄」 로고와 함께 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엘레쎄」는 로고 플레이 화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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