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09 |
이동욱, 하와이로 떠난 도시남의 여유로운 일상 패션 '만찢남의 하루'
브루노바피, 새 뮤즈 이동욱과 함께한 2018 봄/여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이동욱의 화보 같은 일상이 포착됐다.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이동욱과 함께한 2018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컷을 공개했다.
하와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동욱은 아름다운 해변과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아찔한 남성미와 동시에 특유의 여유롭고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포멀한 슈트부터 캐주얼룩까지 두루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며 '일상 자체가 화보'라는 말을 실감케 했다.
공개된 컷 속 이동욱은 데님 팬츠와 셔츠에 그린 컬러 의상을 어깨 위에 무심히 둘러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하거나 그레이톤 슬랙스와 재킷으로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봄버 재킷을 착용해 부드러운 남성미를 강조했고, 트렌디한 블루톤 슈트와 로퍼를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촬영에 임했던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이날 이동욱이 격식있는 포멀 웨어부터 캐주얼 웨어까지 각기 다른 멋스러움을 트렌디하게 잘 소화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브루노바피의 아이덴티티를 잘 녹여낸 젠틀하고 여유로운 이동욱만의 멋스러움을 이번 화보를 통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가제)'에서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 제공: 브루노바피>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