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2-05 |
뉴욕을 빛낸 크리스탈! 케이트 마라와 나란히...한류스타의 당당한 애티튜드
'랙앤본' 뉴욕 필름 프리미어 행사 참석...심플한 스타일링의 시크미 선보여 화제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이 뉴욕에서 열린 「랙앤본(rag&bone)」의 2018 봄 컬렉션을 위한 패션필름 프리미어행사에 참석했다.
2월 1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메트로그래프(metrograph)에서 「랙앤본」 패션필름 개봉과 함께 열린 이벤트에 한국 대표로 크리스탈이 참석하며 스타일리시한룩과 당당한 애티튜드로 수많은 취재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있는 헐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마라, 「랙앤본」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인 마커스웨인라이트, 배우이자 감독인 리브슈라이어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했다.
특히 크리스탈은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심플한 재킷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여 뉴욕 현지인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한편, 「랙앤본」 에서 이번 시즌 선보인 스페셜 필름 ‘Why Can’t We Get Along’ 은 촬영기법, 음악, 안무, 춤, 영화 분야의 다양한 요소를 혼합한 작품으로, 이는 시각적인 실험이며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 어려울 수 있는지를 은유적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패션 필름은 뉴욕 현지시간으로 2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랙앤본>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