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02 |
비욘드 클로젯, 명화 담은 '아이 러브 펫' 라인 신제품 출시
빈센트 반 고흐·요하네스 베르메르 등 명화 속 주인공 도그 패치로 재탄생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8년 봄을 맞아 '아이 러브 펫(I LOVE PET)'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 러브 펫은 유니크한 도그 패치를 특징으로 하는 라인으로, 「비욘드 클로젯」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도그 패치는 명화에서 영감을 얻어 '비씨 뮤지엄(BC MUSEUM)' 테마 아래 완성됐다.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진주 귀고리를 한 소녀', 빈센트 반 고흐의 '파이프를 물고 귀에 붕대를 한 자화상', 프리다 칼로의 사진, 에두아르 마네의 '피리 부는 소년' 작품의 주인공들이 「비욘드 클로젯」의 유니크한 무드가 가득 담긴 도그 패치로 다시 태어났다.
컬렉션은 지금부터 봄까지 활용 가능한 스웻 셔츠, 후드 티셔츠, 집업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스트릿 무드의 어글리 슈즈, 버킷햇,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위트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도그 패치가 들어간 아이템들은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선물용 아이템이나 커플룩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아이 러브 펫 라인 신제품은 2일(금)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에이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비욘드 클로젯>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