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2-01 |
천만배우 류준열, 베이직 필수템으로 완성한 현실 남친룩 '소년미 폭발'
탑텐, 후드티와 스트라이프 셔츠 등 베이직 필수템 활용한 봄 스타일링 제안
'천만 배우'로 올 한해 가장 바쁜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류준열이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를 뽐냈다.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은 훈훈한 남친룩을 입은 류준열의 2018 봄 화보를 공개했다.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로 '무결점 현실 남친'의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은 류준열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위해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준열은 컬러 후드티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데님 팬츠에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개구쟁이 매력을 발산했다.
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조거 팬츠를 활용해 센스 있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는 등 이전과는 또 다른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호평 받았다.
더불어 류준열은 로맨틱하고 달콤한 스윗가이라는 별명답게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함께 촬영한 모델 심소영과도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며 풋풋한 캠퍼스 커플을 연상케하기도 했다.
한편 류준열은 오는 2월 28일 영화 '리틀 포레스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 스트라이프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 후드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 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탑텐>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