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2-01 |
뉴발란스, 아이유의 신학기 취향저격 컬러 운동화 '핑크 VS 블루'
새 뮤즈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캠페인 공개...올 봄 유행 컬러 반영한 840 슈즈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신학기 슈즈 캠페인 '팀 핑크/블루(TEAM PINK/BLUE)'를 선보인다.
840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뮤즈로 새롭게 선정된 '아이유'와 함께 했다. 올 봄 유행을 선도할 핑크, 블루 컬러 포인트를 적용한 두 가지 컨셉의 화보를 통해 신학기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아이유는 후드티와 반바지, 슈즈로 완성된 캐주얼룩과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에 레이스 양말, 슈즈를 매치한 러블리룩 등 각기 다른 분위기의 패션으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소녀 감성의 파스텔톤의 아이템을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슈즈 840은 1990년 NBx 라인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복각한 모델이다. 기존 90년대 스타일보다 날렵한 쉐입이 특징으로, 오리지널 모델의 미드솔 디자인을 유지해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봄 시즌에는 새 출발에 어울리는 핑크, 블루 등 밝은 컬러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840은 1월 31일부터 1주일간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G마켓,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제외)에서 선 론칭하며, 이후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뉴발란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