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2-01 |
김희선, 품위있는 레이디라이크 룩...우아한 로맨틱 페미닌룩의 정수!
품격있는 레이디 룩과 로맨틱 페미닌 룩 완벽 소화...클래스가 다른 독보적 존재감
배우 김희선이 클래스가 다른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희선은 1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펜디(Fendi)」,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조선' 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와 동시에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이후 지금까지 최고의 여배우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김희선은 이번 화보에서 품격 있는 레이디 룩과 그에 반전되는 로맨틱 페미닌 룩을 동시에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옅은 블루 색조의 프린트 장식이 들어간 실크 드레스부터 볼륨감 있는 구조적 디자인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프린트 원피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우아한 로맨틱 감성을 강조했다.
또 옐로 컬러의 팝 체크 패턴이 가미된 트렌치코트, 트렌디한 핑크 컬러 체크 슈트, 세련된 블랙 레이스 시스루 원피스 등으로 고품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여기에 구조적인 디자인의 미니 백을 매치해 스타일의 지수를 높였고,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고혹적인 눈빛이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지난해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와 올리브 여행예능 '섬총사' 등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희선은 오는 2월 4일 '토크몬' 녹화에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사진 제공: 펜디>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