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9 |
지엔코, 온라인 직영몰 '지엔코스타일닷컴' 리뉴얼 오픈
O2O서비스 '지픽' 도입, 이미지와 콘텐츠 강화, 브랜드몰과 자사몰 통합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직영몰 ‘지엔코스타일닷컴’이 O2O 서비스인 GPICK(지픽) 도입과 쇼핑 부문 지엔코 스타일을 강화하는 등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에서 지엔코스타일닷컴의 가장 큰 변화는 시원시원하고 넓은 상품 이미지와 콘텐츠를 활용, 자사 브랜드 상품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이미지 중심의 상품 스토리텔링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것이다.
특히 이미지를 보는 것 만으로도 브랜드의 컨셉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고, 추천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 사이트와 직영 쇼핑몰을 통합, 이원화되었던 온라인 채널을 하나로 통합시켜 마케팅 효과를 집중화시켜 구매 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지엔코스타일닷컴은 단순한 자사몰 사이트가 아닌 고객을 위한 신개념 온라인 공간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지엔코 e비즈팀장은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영몰 안에서 고객 맞춤 상품, 콘텐츠, 가격, 쿠폰,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고객 응대 자동화 솔루션을 추가로 준비해 e커머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지엔코스타일닷컴’ 구매 고객은 후기를 통해 받은 디테일한 체형 정보와 주문, 배송 상황의 카카오알림톡 서비스, 네이버페이 도입을 통해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다. 현재 지엔코스타일닷컴은 「써스데이아일랜드」 「티아이포맨」 「코벳블랑」과 온라인 전용 「엘록」 「페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