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29 |
'리틀 수애' 서예지, 봄을 부르는 로맨틱 플라워룩 '청순미 대폭발'
올리비아로렌, 뮤즈 서예지와 여성미와 세련미 강조한 봄 스타일링 화보 공개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새로운 전속 모델 서예지와 함께 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예지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와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서예지는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로맨틱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체크 재킷을 활용해 여성미와 세련미를 강조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봄 컬렉션은 화사한 봄의 컬러와 모던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Romantic Blossom(로맨틱 블라썸)'과 'Be New & Young(비뉴 앤 영)'의 두 가지 테마로 구성돼 각 테마별 컬러와 소재를 강조했다.
로맨틱 블라썸 테마에서는 로맨틱한 봄날의 설레임이 느껴지는 컬러와 여성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좀더 트렌디한 감각의 비뉴 앤 영 테마에서는 편안한 컨템포러리 시크 룩을 컨셉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포인트는 우아한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 트렌디한 컬러로, 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생동감이 담긴 스타일이 특징이다”며, “새로운 모델 서예지가 전하는 화사한 스프링 룩으로 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예지의 봄 기운이 물씬 묻어나는 이번 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올리비아로렌>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