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26 |
예비 신부 민효린, 햇살을 머금은 듯한 러블리한 미모 '태양보다 눈부셔'
영캐주얼 무자크, 민효린과 함께한 2018 S/S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민효린이 결혼을 앞두고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패션랜드(대표 최 익)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는 뮤즈 민효린과 함께한 2018 S/S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겨울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민효린은 따스한 봄 햇살을 머금은 듯한 청초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 감각적인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비하인드 컷 속 민효린은 에스닉한 무드의 화려한 프린트 블라우스나 화사한 롱 원피스로 성숙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봄철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야상 점퍼 착용 컷에서는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며, 튤립 소매의 장밋빛 스칼렛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차림에서는 성숙미를 담아냈다.
청순부터 캐주얼, 화려함까지 착장하는 스타일마다 팔색조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민효린은 촬영내내 피곤한 기색 없이 프로다운 열정을 뽐내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민효린은 빅뱅 멤버 태양과 약 4년 여 열애 끝에 오는 2월 3일 평소 다니던 모처의 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 제공: 무자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