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26 |
선미, 11자 복근과 탄탄한 몸매 섹시미 폭발 '부족하게 뭐야?'
헤드, 선미와 함께 레트로 무드의 봄/여름 스포티 스타일링 화보 공개 '관심 폭발'
가수 선미가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6일 오전, 선미는 코오롱FnC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와 함께 한 멋스러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의 스포티 룩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봄/여른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숄더 라인의 레터링 테이프와 비비드한 컬러배색이 매력적인 져지와 팬츠를 착용, 90년대 레트로 감성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또 레드 트랙 팬츠와 화이트 탱크탑을 입고 재킷을 허리에 둘러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빅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박시한 티셔츠를 입은 하의 실종룩 화보에서는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야구양말를 함께 코디해 레트로 스트릿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화보 속 선미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모두 「헤드」의 2018 봄/여름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18일 신곡 '주인공(Heroine)'을 발매, 주요 음원차트를 휩쓸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제공: 헤드(HEAD)>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