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6 |
메트로시티, AK플라자 평택점 '누오보 & 부오나' 팝업스토어 오픈
라이트닝 퀼팅 기법과 소재와 디테일 업그레이드시킨 세련된 뉴 퀼팅백 제안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1월 25일(목)부터 2018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NUOVO & BUONA(누오보 & 부오나)’를 오픈한다.
이탈리아 어로 ‘NEW & GOOD’을 의미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진행되며, 특히 이 매장에서는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뉴 퀼팅백을 제안한다.
이탈리아어로 ‘Good’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부오나(Buona)’에서 착안한 부오나 에디션은 기존 제품이 보유한 특징은 고스란히 살리되,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오랜 시간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핸드백이다.
2018 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부오나 에디션은 시그니처 부오나 백인 MQ367의 2018년 신 모델로 디자인에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닝 퀼팅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소가죽과 매칭되어 세련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오나 에디션은 소지품을 최소화해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주고자 월렛 기능이 가능한 내부 스펙을 강화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될 때 마다 단 시간 안에 완판됐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