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5 |
코치, '크리에이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오픈
2월2일 롯데 잠실점 코치 매장부터 시작...스페셜리스트와 1 대 1 컨설팅 서비스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오는 2월 2일 자신의 취향대로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코치 '크리에이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런칭한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롯데 잠실점 코치 매장에서 시작, 점차적으로 더 많은 코치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코치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코치 뉴욕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받은 스페셜리스트와 1 대 1 컨설팅을 통해 고객들이 나만의 특별한 가방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코치의 아이코닉한 글러브탠 레더의 딩키백과 새들백, 클러치를 구매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바로 어플을 이용하여 코치 시그너 장식을 나의 취향대로 디자인할 수 있다. 선물용 가방을 구입할때도 서비스 카드를 함께 제공, 롯데 잠실점 코치 매장에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스카프와 스트랩, 백참으로 유니크한 가방을 만들 수 있는 액세서라이징, 그리고 다양한 색상의 행택과 100가지 이상의 스탬프, 영문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도 구성되어 있다. 액세서라이징이 가능한 아이템과 모노그래밍 서비스는 전국 코치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