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5 |
나나가 제안하는 2018년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스타일링 Tip
여성복 '씨(SI)' 나나와 함께 디자인별 바이올렛 코트 연출법 제안
2018년 트렌드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을 입힌 의류들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코트는 같은 보라색이어도 디자인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기 때문에 선택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아이템이다. 여성복 브랜드 「씨(SI」는 디자인 별 바이올렛 코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바이올렛 코트? ‘H 라인’으로 깔끔하고 세련되게
기본 아이템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H 라인 코트를 추천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핏의 코트는 매혹적인 바이올렛 색상과 퍼(fur), 버클 장식이 어우러져 성숙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이때 화보 속 나나처럼 이너의 색상을 코트와 비슷한 톤으로 선택하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바이올렛 코트 스타일링에 세련된 감성까지 풀어내고 싶다면 골드 액세서리를 활용하자. 골드와 화이트의 조화가 멋스러운 손목시계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해준다. 마지막으로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미니 백을 들어주면 무심한 듯 시크한 멋까지 뽐낼 수 있다.
▶ ‘나풀~나풀’ ‘플레어 라인’으로 사랑스럽게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발산하고 싶다면 플레어 코트가 제격이다.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코트는 우아한 바이올렛 색상과 걸을 때 마다 나풀거리는 밑단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나나처럼 허리 벨트를 리본으로 묶어주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조숙녀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귀걸이와 구두로 코디를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귀걸이는 상큼함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적당한 굽과 버클 디테일이 클래식한 로퍼를 신어주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바이올렛 코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와 관련 「씨(SI)」 관계자는 “최근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바이올렛 색상의 코트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라며 “다른 아이템과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코트는 디자인, 소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하니 나나의 화보를 참고해 멋진 바이올렛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고 전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