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4 |
차은우·최유정, 얼굴천재와 귀요미의 아웅다웅 러블리 커플룩 '케미 폭발'
'은유적 케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 동영상, 하루만에 50만뷰 돌파 인기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남다른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24일 하이컷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은우와 최유정의 알콩달콩한 「잔스포츠」 화보 영상과 함께 추가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30cm 이상의 키 차이가 돋보이는 차은우와 최유정은 아웅다웅 장난치는 모습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백팩을 넘겨주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해당 영상은 업로드 된 지 하루도 안돼 5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차은우, 최유정이 커플로 촬영한 첫번째 화보로 수백 개의 댓글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하이컷' 공식 인스타그램 화보 영상 캡처
추가 공개된 화보는 '은유적 케미'라는 컨셉 아래 진행되었으며 별에서 온 소년과 서로를 알아보는 키를 가진 소녀로 차은우와 최유정의 커플 및 개인화보가 담겼다.
후드 스웨트셔츠를 맞춰 입고 나란히 서 있는 장면에서는 엄청난 키 차이와 최유정의 작은 체구가 도드라져 귀여움이 폭발했다.
또 두사람은 커플 볼캡을 쓰고 캐주얼한 스트릿룩을 완벽 소화하며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선보여 발랄하고 풋풋한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각자의 별명인 '얼굴천재', '귀요미'와 '남친있음', '여친있음', '접근금지'와 같은 센스있는 문구가 새겨진 뱃지를 가방에 달아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더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는 오는 3월까지 미국과 캐나다, 태국, 도쿄 등에서 글로벌 팬 미팅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며 최유정이 소속된 위키미키는 지난해 8월 'WEME'로 데뷔했다.
<사진 제공: 하이컷>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