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24 |
수지, 미리 만나는 화사한 봄 스타일링 '복고풍 레트로 여신'
카린, 복고풍 의상과 선글라스로 완성한 수지의 봄 스타일링 화보 공개
한 겨울에 미리 만나는 '봄' 수지는 더 아름다웠다.
가수 겸 배우 수지는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과 함께 한 새 시즌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Sunnyday, Somewhere' 이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가올 봄 시즌을 겨냥해,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를 즐기는 수지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수지는 화보에서도 연기하는 듯 내추럴한 포즈로 자신만의 복고 스타일을 과감히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컷 속 수지는 레트로한 무드의 그린 컬러 블라우스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했으며 두 눈을 살포시 감아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또 퍼프 소매와 자연스러운 버튼 장식이 돋보이는 비비드한 옐로우 의상에 미러 선글라스를 들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 화사한 미모를 더욱 강조했다.
그린 컬러 의상과 캣아이형 선글라스로 완성한 화보에서는 살포시 감긴 눈이 그라데이션 렌즈에 비쳐 더욱 아련하고 매혹적인 분위기가 완성됐으며네크라인에 화이트 아코디언 주름 디테일이 들어간 네이비 원피스와 골드&블랙 선글라스를 코디해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한편,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수지는 선 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사진 제공: 카린>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