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23 |
마이클 코어스, 태국 방콕서 2018 스프링 프레젠테이션 진행
국내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 참석...이국적인 요소가 가득한 봄 컬렉션 눈길
미국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지난 1월 19일, 태국 방콕에서 2018 봄 시즌 룩을 감상할 수 있는 APAC 지역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과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맨즈 컬렉션, 그리고 액세서리 및 시계 라인을 한 눈에 보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특히 국내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씨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봄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컬러들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편안한 디자인과 소재들이 만나 나른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리조트 룩을 연상시켰다.
브랜드 고유의 도회적인 모던함을 간직하고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나른한 여유와 편안한 느낌의 의상과 소품들로 가득했으며, 남성적인 테일러링 재킷과 트렌치를 여성적인 드레스나 스커트와 대조시킨 럭셔리한 룩들이 런웨이를 전반적으로 지배했다.
특히 열대 야자수 문양과 나염 기법을 사용한 컬러 그라데이션 등 이국적인 요소들이 마치 휴양지의 리조트룩을 연상케 했으며, 편안한 디자인의 재킷, 트렌치코트, 셔츠, 팬츠 등이 시폰, 린넨 등 다양한 소재와 만나 전반적으로 여유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짜서 엮은 바구니 느낌의 핸드백과 샌들, 그리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플립 플랍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진행된 「마이클 코어스」 2018 봄 뉴욕 컬렉션에서는 세계적인 여배우 니콜 키드먼과 나오미 왓츠, 키아라 페라그니 등이 쇼의 프런트 로를 장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사진 제공: 마이클 코어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