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22 |
이 구역의 주인공! 선미, 자유로운 감성의 걸크러시 LA 화보 '시선 올킬'
도트 무늬 블라우스, 빈티지한 청재킷, 오프숄더 등 다양한 봄 스타일링 선보여
가수 선미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2월호를 통해 걸크러시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미국 LA를 배경으로 톡톡 튀는 선미만의 매력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최근 공개된 신곡 '주인공' 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음악과 스타일, 그리고 남다른 취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특히, 화보 속 선미는 자기 감정에 솔직한 모습들을 담은 것처럼 자유로운 감성으로 다양한 봄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빨간 꽃들 사이에서 레드 포인트의 도트 무늬 블라우스와 심플한 핑크 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레트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빈티지한 청재킷을 걸친 나른한 포즈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오프숄더와 일자 핏의 데님 진,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깔끔한 캐주얼룩을 완성, 또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시스루 스커트로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화이트 룩을 연출하며 특유의 걸크러시를 발산했다.
한편 퍼포먼스 뿐 아니라 목소리만으로도 자신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만드는 게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하는 선미, 그녀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그라치아>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