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19 |
MLB 키즈, 스타필드 고양에 가방 팝업스토어 오픈
대형 메가베어 전시 인기 만점 ...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쿨룩 제안
에프 앤 에프(대표 김창수)의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신학기를 앞두고 스타필드 고양에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가방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월 18일 설 연휴까지 3층 「MLB KIDS」 매장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가방을 선보이며 신학기 준비로 분주한 학부모들에게 트렌디한 스쿨룩을 제안한다.
현장에는 2018 신학기 가방 구입 시 증정하는 앵그리베어 열쇠고리를 대형 사이즈로 제작한 메가베어를 매장에 전시해 쇼핑객과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16일에는 「MLB KIDS」 서포터즈인 #SUPERFANKIDS(슈퍼팬키즈)가 방문해 쇼핑과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MLB KIDS」의 2018 SS 신학기 가방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기에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며, 가벼워진 무게감과 에어셀, 피드락 등의 새로운 부자재를 추가해 기능성까지 높여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MLB KIDS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