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8-01-19 |
아동복도 젠더리스! 아베크롬비 키즈, 성별 구분없는 아동 라인 출시
아베크롬비 키즈가 성별 구분이 없는 아동 라인 '에브리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 후드와 카무플라주 스웻셔츠, 보머 재킷, 샌들, 액세서리 등 모두 2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즘 남성복에 부는 젠더리스 바람이 아동복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베크롬비앤피치는 지난 1월 17일(현지 시간) 트렌디한 밀리터리와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성별 구분이 없는(Gender-neutral) 첫번째 아동 라인 '에브리바디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슴으로 자수를 놓은 브랜드 로고에서 성별 라벨을 없애기로 했으며 이번 결정은 고객의 피드백에서 영감을 받았다. 후드와 카무플라주 스웻셔츠, 보머 재킷, 샌들, 액세서리 등 모두 2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크롬비앤피치는 보도자료를 통해 "아동복 라인은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자들과 정기적으로 협의하고 있다. 이로인해 아베크롬비앤비치는 부모와 자녀들이 성에 따른 특정한 스타일이나 컬러로 제한받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이에따라 에버크롬비 키즈는 성별에 관계없이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을 맞춤 제작했다"고 밝혔다.
아베크롬비앤비치와 에버크롬비 키즈 브랜드 사장인 스테시아 앤더슨(Stacia Andersen)은 "에브리데이 컬렉션은 컬러와 스타일을 모두 볼 수 있는 트렌드를 포괄하는 사이즈와 구색으로 올 여름시즌과 신학기에 첫 컬렉션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