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18 |
이하늬, 시스루보다 치명적인 청청패션 종결자 '완벽 그 자체'
섹시한 캐나디언 턱시도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데님룩 교토 화보 '관심 폭발'
배우 이하늬가 건강미 넘치는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하늬는 일본 교토에서 진행된 화보를 공개, 고혹적인 명품 비주얼과 탄탄한 바디라인에 뇌쇄적인 눈빛과 관능적인 포즈까지 더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입고 엎드린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물오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또 숏 데님 팬츠에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 재킷을 한쪽 어깨만 드러낸 채 매치해 섹시한 캐나디언 턱시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무결점 피부와 완벽한 미모가 돋보이는 초밀착 클로즈업 컷에서도 몽환적인 표정과 눈빛을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내추럴한 의상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건강미로 아름답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스탭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역적' 에서 장녹수 역을 완벽하게 연기,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여자 최우수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부문 여우조연상,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사진 제공: 싱글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