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17 |
아이디룩 '기비' 소비자와 함께 걸어온 30년! 2018 브랜드 대상 수상
참신한 디자인 개발과 하이퀄리티 상품 제안 등 우수한 평가...여성복 부문 대상 영광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기비(GIVY)」가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여성복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장사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다.
1988년 런칭을 시작으로 30년동안 고객과 함께 성장한 국내 여성복 대표브랜드 「기비」는, 끊임없이 참신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더 나아가 아름답고 가치있는 삶을 지향하는 3040세대에게 북유럽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기비」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여유로움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또 북유럽 아티스트 '안나 리사, '애나크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해왔다. 특히 안나 리사와 함께한 홈파티는 VIP 고객들에게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가 공감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컨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기비」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상품을 통해 국내 대표 여성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 브랜드의 장점인 다채로운 컬러감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과 컬러의 접목을 강화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시즌에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상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비」만의 페미닌한 실루엣에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와 가격 접근성을 높인 '기비 블루라벨'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은만큼 더욱 꾸준한 디자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런칭 30주년을 맞는 「기비」는 'THANKS GIVY DAY'와 VIP 초청 파티 등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기비>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