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11 |
유니클로, 스칸디나비아 패션의 상징 '마리메코'와 콜라보
일본의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스칸디나비아 패션의 상징적인 브랜드 마리메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유니클로 X 마리메코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본의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스칸디나비아 패션의 상징적인 브랜드 마리메코(Marimekk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유니클로 X 마리메코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X 마리메코 캡슐 컬렉션'은 여성복과 여성용 액세서리 라인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3월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여성들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두 브랜드의 노력이 담긴 '유니클로 X 마리메코 캡슐 컬렉션'은 유니클로와 마리메코의 미학을 완벽하게 조화시키는 컬러풀한 프린트와 기능성이 담겨있다.
특히 마리메코의 대표 디자이너이자 프린트 디자이너인 핀란드 출신의 마이야 로우에카리(Maija Louekari)가 디자인한 폴카 도트와 플로랄 프린트는 유니클로의 시그너처인 캐주얼한 아이템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특유의 마리메코 프린트가 반영된 헴라인의 큐롯, 슬리브 드레스, 티셔츠, 캔버스 스니커즈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사진 = 2018 봄/여름 마리메코 컬렉션
마리메코의 사장 겸 CEO인 티나 알슈타 카스코(Tiina Alahuhta-Kasko)는 "유니클로와 마리메코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소비자들과 프린트와 컬러로 대담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기쁨을 공유하고 싶다. 우리는 이 특별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아주 흥분하고 있으며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하기 위해 사람들이 컬렉션에서 어떤 피스를 착용할지 무척 궁금하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X 마리메코 캡슐 컬렉션은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미국의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3월 29일에 출시되며 아시아는 3월 30일, 러시아는 4월 초에 각각 출시될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