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08 |
이동욱, 패딩과 청바지로 연출한 편한 듯 멋스러운 '워너비 남친룩'
레드 컬러 체크셔츠와 롤업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인기 만발'
배우 이동욱이 어둠을 밝히는 조각같은 비주얼과 내추럴한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추위를 녹였다.
1월7일 저녁, 이동욱은 광고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이날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동욱은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은 트렌디한 윈터 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구스다운 아우터에 빈티지한 레드 컬러 체크셔츠와 롤업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심플한 화이트 삭스와 스니커즈로 통일성을 줬으며 블랙 볼캡을 착용해 내추럴한 감성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이동욱이 선택한 그레이 컬러 아우터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로 프리미엄 구스다운의 솜털과 깃털이 9:1 비율로 채워져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라쿤 트리밍의 바람막이 후드는 탈부착되며 TPO에 맞게 캐주얼과 비즈니스룩 어느 스타일로도 트렌디하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해외 팬미팅 현장 및 비하인드 사진을 수록한 아시아 투어 화보집을 출시한 바 있으며 매달 12일 V앱 및 V LIVE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On the air(이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제공: 브루노바피>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