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05 |
[그 옷 어디꺼] '저글러스' 강혜정, 단아한 오피스룩의 정석! 핑크빛 수트룩 어디꺼?
지고트,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핑크빛 스커트 수트로 연출한 오피스룩 '화제 만발'
배우 강혜정이 시청자의 공감을 부르는 열연으로 5년만의 성공적인 브라운관 복귀를 이루어냈다.
KBS2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이하 저글러스)에서 15년차 동안 주부 '왕정애'로 변신한 강혜정은 세상 물정 모르고 살아오다 남편의 가출로 인해 사채업자에게 시달리다 나이를 속이고 황보율(이원근 분)의 비서로 취업하는데 성공했다.
강혜정과 이원근은 스승과 제자 같은 관계에서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극 전개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왕정애의 진짜 나이를 모르고 있는 이원근은 그의 매력에 점차 빠져들고 있는 중이다.
또 강혜정은 주부에서 신입 비서라는 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며 깔끔한 비서룩까지 완벽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회에서는 첫월급을 탄 강혜정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혜정은 고급스럽고 도회적 무드가 느껴지는 핑크 컬러의 스커트 수트로 완벽한 오피스룩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레이온 혼방의고급스러운 터치감의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브로치를 활용하면 센스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지고트(JIGOTT)」 브랜드 제품이다.
또 강혜정이 셋업룩으로 연출한 스커트 역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감각적인 버튼 장식 디테일의 언발란스한 기장이 멋스러운 스커트로 블라우스나 셔츠를 매치하여 오피스룩이나 게스트룩으로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저글러스'는 강혜정을 비롯해 최다니엘, 백진희, 인교진, 이원근, 차주영 등이 출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사진 = 강혜정이 착용한 '지고트(JIGOTT)' 핑크 재킷
↑사진 = 강혜정이 착용한 '지고트(JIGOTT)'핑크 스커트
<사진 제공 : KBS '저글러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