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01-04 |
[그 옷 어디꺼] '흑기사' 신세경, 걸리시 매력 폭발! 케이프 코트 어디꺼?
질스튜어트뉴욕, 7부 소매의 케이프 스타일 코트로 러블리룩 완성 '화제 만발'
KBS2 '흑기사'에서 카멜레온 같은 반전 매력을 발산 중인 신세경이 독보적인 패션 센스까지 모두 갖추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흑기사' 속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신세경의 센스만점 패션 스타일링.
신세경은 여행사에서 일하는 서민중의 서민 '정해라' 역을 맡아 그동안의 청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털털하고 걸크러시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뿐 아니라, 현실감 넘치는 드라마 속 스타일링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매회 신세경이 선보이는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매회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그녀가 선보일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진다.
지난 '흑기사' 9회 방송에서는 신세경이 사랑스러운 케이프 스타일의 코트를 활용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버핏의 카멜 컬러 코트를 착용, 여기에 블랙 스커트, 가죽 장갑, 자그마한 주얼리 등을 매치해 부드럽고 귀여운 소녀의 느낌을 뽐냈다.
그녀가 착용한 코트는 「질스튜어트뉴욕」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와이드한 7부 소매 디자인의 케이프 스타일이 걸리시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금장 버튼 디테일이 한층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한편 전생과 과거, 그리고 현재를 넘나들며 오감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KBS2 '흑기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2 '흑기사'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