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1-03 |
컨버스,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디자인의 '원스타 핀스트라이프' 출시
원스타의 아이코닉 실루엣 재해석,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재와 디테일 강화
「컨버스(CONVERSE)」가 2018년 새해를 맞아, ‘컨버스 원스타 핀스트라이프 (CONVERSE ONESTAR PINSTRIPE)’를 새롭게 선보인다.
원스타 핀스트라이프는 미드솔에 새겨진 반복적으로 보여지는 브랜드 로고 프린팅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스타 핀스트라이프는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재와 향상된 디테일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니커즈로 재탄생됐다.
기존 원스타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원스타 핀스트라이프는 충격 흡수에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오소라이트 인솔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 한층 더 확장된 크기의 원스타의 스타 로고와 둥글어진 토캡, 그리고 어퍼와 대조를 이루는 컬러를 힐탭(Heel tab)과 텅 부분에 배치해 감각적인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
한편 1974년 탄생한 「컨버스」 원스타는 농구에 기반을 둔 스포츠 헤리티지를 뛰어넘어 1990년대에 스케이트 보드 문화의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으며, 현재에는 스트릿 컬쳐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스니커즈로 잘 알려져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