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2-27 |
''몰 좀 아냐?'' 유머 코드 가미한 LF몰 기은세 TV 광고영상 '화제'
LF몰 강점 강조한 재미있는 광고 영상 기획으로 소비자와 소통 및 유입층 확대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유머코드 가미한 TV 광고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LF몰의 TV 광고 영상은 이번이 처음이며 LF가 한글 ‘냐’처럼 보이는 데서 착안한 ‘냐(LF)’와 ‘몰(Mall)’을 결합한 ‘몰(Mall) 좀 아냐(LF)’를 슬로건으로 직관적이고 유머러스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하고 있다.
영상에는 배우 기은세가 출연해 '몰(뭘)입느냐', '몰신느냐', '몰쓰느냐', '몰꾸미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페션, 신발, 잡화, 뷰티, 리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LF몰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LF몰은 이번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몰좀아냐(LF)' 퀴즈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퀴즈를 맞추면 5% 할인 쿠폰과 1만원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 재미는 물론 결과에 따라 두 혜택 모두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정엽 LF e-비즈 사업부장(상무)은 “최근 동영상 컨텐츠는 브랜드 선호도 제고, 다양한 고객층 유입과 확대에 중요한 매개체로 떠올랐다”며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미있는 감성 코드의 광고 영상을 통해 카테고리의 확장성과 정제된 상품구성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LF몰을 쉽고 개성있게 알리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의 TV 광고 영상 및 ‘몰좀아냐(LF)’ 퀴즈 이벤트는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은세와 함게한 LF mall 영상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