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18 |
[그 옷 어디꺼] '세상에서' 손나은, 청순 여친룩의 포인트 버건디백 어디꺼?
헤지스 ACC, H로고 장식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버건디 크로스백 '인기 급상승'
가족의 의미를 애절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은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이 지난 17일 4부를 끝으로 감동의 막을 내렸다.
가족을 위해 평생 희생해온 한 주부가 어느 날 말기 암을 진단받고 세상과 이별을 준비해가는 과정을 그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는 원미경, 유동근, 최지우 등 배우들의 열연이 빛났던 가운데,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손나은의 색다른 매력을 알렸다.
손나은은 극 중 정수(최민호 분)의 여자친구 '재영' 역을 맡아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암환자인 엄마와의 이별을 겪는 정수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속 깊은 여자친구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손나은은 평소 센스있는 사복패션으로 완판을 부르는 그녀답게 사랑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배가시킨 드라마 속 '여친룩'의 정석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지막회에서는 롱한 기장감의 카키빛 코트에 화사한 옐로우&브라운 니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겨울룩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사각 버건디 크로스백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이 착용한 크로스백은 사각 프레임에 앞면 H로고 장식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헤지스 액세서리」 제품으로 알려졌다.
심플한 디자인의 크로스백으로 캐주얼룩, 포멀룩 등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유니크한 버건디 컬러감으로 손나은처럼 사랑스러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후속으로는 차승원, 이승기, 오연서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가 오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손나은이 착용한 '헤지스 ACC' 버건디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손나은이 착용한 '헤지스 ACC' 버건디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