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18 |
데뷔 20주년 장윤주, 멕시코를 녹인 톱모델의 농염한 뒤태 '숨멎주의'
시선 강탈! 바디 슈트, 싸이하이 부츠, 웨스턴 재킷 등으로 완벽한 몸매 과시
톱모델 장윤주가 숨막히는 명품 뒤태를 뽐냈다.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런웨이을 넘어 예능, 음악까지 모든 분야를 섭렵하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모델 장윤주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멕시코 화보를 공개헀다.
수백 킬로를 차로 이동하며 거칠 것 없는 자유로운 로드 트립을 주제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장윤주는 20년차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몸에 딱 붙는 바디 슈트와 수술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더 재킷으로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웨스턴 무드의 스웨이드 재킷과 데님진을 매치해 특유의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싸이하이 부츠 등 소화하기 어려운 패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거친 아스팔트를 화려한 런웨이로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TVN 예능 '신혼일기2' 로 딸과 함께 단란한 신혼생활을 보여준 장윤주는 최근 딸의 이름을 딴 'LISA'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도 인정 받았다.
장윤주의 매력이 담긴 이번 멕시코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싱글즈>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